NOTICE & EVENT

 

오늘 하루 열지 않기

     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총알상담

상품총알상담

질문만 잘해도 더 나은 가성비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!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[상담드립니다] 가족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. 감사합니다!
작성자 이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0-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
문의 내용 잘 보았습니다 ! ^  ^





신개념 디지털라이프

"처음부터 비용절감" "가성비쇼핑몰"  디테크 입니다  .





-

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하판에 윈도우 10 스티커 있으시면 그 인증키로 내컴퓨터 오른쪽 클릭->속성-> 정품인증 진행해주시면 되시고

윈도우 10 스티커 없으시면 평일 오전 10시~오후 6시에 카카오톡 상담이나 1566-0572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-



우리는 물건의 성능을 파는 동시에

고객님께 성공기운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.



우리는 오늘도 좋은 디지털보물상품을 찾아 세계 어느곳이라도

갈 자세가 되어 있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노트북은 잘 받았습니다. 외관은 생각보다 별로고
배터리는 완충 후 동영상 보면 1시간 못 버팁니다.
근데 중요한건 윈도우 정품 인증을 하라는 문구가 화면 오른쪽 하단에서 안 없어집니다.
정품 인증 키같은게 있나요?
방법 좀 알려 주세요~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5157 [IT리퍼비시/백점특가] 980그램의 마법/LG전자 울트라그램 15Z960/초박형 슬림핏 15.6인치 IPS/인텔 I5-6200U/8G/SSD 256G/WIN10/즉시사용OK 윈도우 정품인증은 어떻게 진행 합니까? 현**** 2020-10-23 26
5166    답변 [상담드립니다] 가족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. 감사합니다! 이**** 2020-10-26 17